※ 올리고 CDMO 수익성 향상
1. 고마진의 올리고 매출 비중 증가
: 전분기 50.3%, 전년동분기 64.7%, 당분기 67.3%
2. 매출원가율 개선
: 전분기 61.4%, 전년동분기 65%, 당분기 54.7%
3. 영업이익률 상승
: 연결_전년동분기 7.5% → 당분기 11.5%
: 별도_전년동분기 9.7% → 당분기 19.5%
1. 고마진의 올리고 매출 비중 증가
: 전분기 50.3%, 전년동분기 64.7%, 당분기 67.3%
2. 매출원가율 개선
: 전분기 61.4%, 전년동분기 65%, 당분기 54.7%
3. 영업이익률 상승
: 연결_전년동분기 7.5% → 당분기 11.5%
: 별도_전년동분기 9.7% → 당분기 19.5%